아이리버는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제품 품질보증 안내
제품 품질보증 안내
품질보증제품 |
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국내 향 전 제품 |
품질보증기간 |
구입일로부터 1년 |
품질보증지역 |
대한민국 영토 내 |
서비스 방법 |
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환불, 교환 외 일반 AS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제공됩니다.
1. 아이리버 대부분의 제품은 제품을 분해하여 고장이 발생한 부분, 부품만 수리를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
운영하고 있습니다.
2. 블랙박스, 오디오 등 특정 제품군, 수리가 적합하지 않은 제품, 부분 수리 대비 리퍼비시 가격이 더 저렴한
경우에 한해 리퍼비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리퍼비시 제품은 판매 제품과 동일하게 품질검사를 합격한 제품으로만 운영됩니다.
- 리퍼비시 제품으로의 교환은 일반 AS와 동일하게 수리 횟수에 포함됩니다.
- 보증기간이 경과하였더라도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
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|
AS 부품보유기간 |
AS 부품보유기간
상품 |
부품보유기간 |
내용연수 |
휴대용 음향기기 (MP3, CD플레이어) |
4년 |
4년 |
블랙박스, 내비게이션 |
5년 |
5년 |
유무선전화기 |
6년 |
6년 |
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경우 (전자사전 등) |
5년 |
5년 |
|
소비자분쟁해결기준 안내
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일어날 수 있는 피해보상에 관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, 이 기준에서 정하는 “공산품의 피해보상기준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
본체 외 모든 품목은 액세서리로 분류되며, 자세한 서비스 규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액세서리의 품질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이 꼭 필요하며, 구매 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액세서리 최초 출시 일로
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.
-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액세서리 종류나 고장 증상 등에 따라 무상 수리 또는, 리퍼비시
액세서리로 교환 진행됩니다.
-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고객님 과실에 의한 고장, 파손 발생 시 수리비용을 부담해 주셔야 하며, 액세서리
종류나 고장, 파손 상태에 따라 수리비용은 최대 새 액세서리 구입 비용과 동일할 수 있습니다.
- 이어폰 및 USB 케이블 등 케이블이 사용되는 액세서리의 경우 단선으로 인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 또는, 리퍼비시 액세서리
무상 교환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 내장 배터리는 교체형 배터리와 동일하게 1년동안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제품 소개 및 포장에 품질보증 내용이 별도로 명시된 경우 해당 내용으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.
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
보증기간 |
액세서리 |
1년 |
AKR 시리즈 이어폰, USB 메모리, 메모리카드(블랙박스에서 사용 시 6개월), STYLE 무선수화기,
아이리버 포켓히터, 교체형 배터리, 어댑터 및 전원 케이블류, 리모콘류, 스피커, 메모리카드 리더기,
N 시리즈 목걸이 이어폰 및 B/C캡, USB 케이블 |
6개월 |
차량용 테이프 팩, FM트랜스미터, 차량용 거치대, 차량용 후방카메라, 외장 안테나 및 GPS,
외장 배터리팩, 거치대 및 크래들 |
2개월 |
번들 이어폰, 케이스, 암밴드, 기타 케이블류 |
보증제외 |
건전지 및 일회성 물품, 설명서 및 종이류, 설치CD, 목걸이, 스티커 및 테이프류, 사은품 등 |
BLANK > 품질보증 안내
BLANK 품질보증은 아이리버 액세서리 품질보증과 동일하며,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BLANK > 품질보증 안내
보증기간 |
액세서리 |
1년 |
블루투스 이어셋 및 헤드셋, 블루투스 스피커, 보조배터리, 어댑터, USB 케이블, 전동 칫솔 및 칫솔 살균기, 무선 충전패드 |
2개월 |
이어폰, 이어폰 캡, 기타 케이블류 |
보증제외 |
칫솔모, 일회성 물품(테이프 등) |
* 이외에 별도 판매 액세서리, 주변기기는 제품 박스 및 보증서를 참고하세요.
수입대행 제품 품질보증 안내
세부 서비스 규정은 각 제조사의 규정을 따릅니다.
- 제품을 제조사로 발송해야 하는 경우 이에 따른 서비스 기간 지연과 배송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아이리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기 위해서는 제품보증서 및 구입 영수증이 필요하며, 분실 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거나
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- 제품을 임의 분해, 개조할 경우 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.
- 아이리버는 ALO audio, Fitear, AlphaDog, Audeze 공식 수입원으로 제품 종류에 따라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제품을 보증합니다.
수입대행 제품 품질보증 안내
제품명 |
세부규정 |
AMP |
1. 보증기간: 본체,어댑터(1년), 액세서리(2개월)
2. 유무상 기준
무상수리: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.
유상수리: 보증기간 경과, 천재지변, 사용자 과실(파손,침수,충격) 등 무상수리를 제외한 경우.
3. 서비스 참고사항
제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며 액세서리의 경우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.
액세서리 불량은 액세서리 교환으로 이루어지며 제품 교환 및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 |
Earphone/Headphone |
1. 보증기간: 본체(1년), 케이블 및 액세서리(2개월)
2. 유무상 기준
무상수리: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.
유상수리: 보증기간 경과, 천재지변, 사용자 과실(파손,침수,충격) 등 무상수리를 제외한 경우.
3. 서비스 참고사항
제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며 액세서리의 경우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.
액세서리 불량은 액세서리 교환으로 이루어지며 제품 교환 및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 |
Cable |
1. 보증기간: 6개월
2. 유무상 기준
무상서비스: 구입 당시 불량에 대해서는 새 케이블로 교환해 드립니다. 구입 당시 불량인 경우 수령 후
평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아이리버로 문의 및 AS접수된 경우에만 인정됩니다.
유상서비스: 천재지변, 사용자 과실 등 무상수리를 제외한 모든 경우는 새 케이블을 구입해 주셔야 합니다. |
저희 아이리버에서 출시된 제품 중 일부는 제품 특성을 고려하여 별도의 A/S 전문업체를 통해 A/S를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.
제품 사용 중 불편이 발생하여 A/S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아래 안내를 참고하셔서 A/S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.
※ 하기 제품들은 대행사를 통해서만 A/S 가능하며, 아이리버(아이리버존, 택배 A/S)를 통해서는 A/S 받으실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