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제품

    • Astell&Kern
    • MP3
    • 보이스 레코더
    • 오디오
    • 전자사전
    • 스마트 디바이스
    • 액세서리
    • Blank
    • T collection
  • 커뮤니티
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이벤트
    • 파워리뷰
    • 유저리뷰
    • 아스텔앤컨리뷰
  • 고객지원

    • 고객지원 안내
    • FAQ
    • 온라인 문의
    • 다운로드
    • 아이리버 플러스
    • A/S안내 및 신청
  • 마이페이지

    • 나의정보
    • 개인정보
    • 제품등록
    • 콘텐츠 결제확인
    • A/S조회
    • 고객의 소리
  • 회사소개

    • 드림어스컴퍼니
닫기

고객지원

  • 고객지원 안내
  • FAQ
  • 온라인 문의
  • 다운로드
  • 아이리버플러스
  • A/S 안내 및 신청
제품등록 하기- 제품등록을 하시면 사이트를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있습니다. go버튼

FAQ

결과 보기
Q [AS 규정] 서비스, AS [E700] AS 서비스 이용 안내
A
- 저희 아이리버에서 출시된 제품 중 일부는
  별도의 AS 전문업체를 통해 A/S를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.
  제품 사용 중 불편이 발생하여 A/S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에는
  아래 안내를 참고하셔서 A/S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.

[E700 제품 AS 이용 안내]
▶대행사명 : ㈜라온제나아이앤씨
▶홈페이지 : http://www.laonit.com/
▶고객센터 : 1661-2084
▶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5 대륭테크노타운20차 9층 901호

원하시는 FAQ 검색 결과가 없으신가요? 온라인 문의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.
  • 목록
  • 이전화면
  • 회사소개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저작권 안내
  • 고객센터 1577-5557
  • MAIL IRIVER@IRIVER.COM
  • (06664)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 아이리버 하우스 ㈜드림어스컴퍼니
  • 대표이사 : 이기영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214-86-29288
  •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서초-1039호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개인정보 책임자 : 백창흠
FAMILY SITE

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