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제품

    • iriverOn
    • MP3
    • MP4
    • PMP
    • 전자사전
    • E-BOOK
    • 네비게이션
    • 네트워크
    • 액세서리
    • 오디오
    • PC
  • 콘텐츠

    • 인터넷 강의
    • UCI
    • 플래시
    • 포토맵
    • 배경화면
    • 지식정보자원
  • 커뮤니티
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이벤트
    • 파워리뷰
    • 리뷰/강좌
    • 포토게시판
    • 유저자료실
    • 아스텔앤컨리뷰
  • 고객지원

    • 고객지원 안내
    • FAQ
    • 온라인 문의
    • 다운로드
    • 아이리버 플러스
    • A/S안내 및 신청
    • 아이리버존
  • 마이페이지

    • 나의정보
    • 개인정보
    • 제품등록
    • 콘텐츠 결제확인
    • A/S조회
    • 고객의 소리
  • 회사소개

    • 비전
    • 브랜드
    • 연혁
    • 뉴스
    • IR
    • 수상이력
    • 채용정보
    • 글로벌 아이리버
    • 연락처
닫기

고객지원

  • 고객지원 안내
  • FAQ
  • 온라인 문의
  • 다운로드
  • 아이리버플러스
  • A/S 안내 및 신청
    • A/S 안내
    • A/S 신청
    • A/S 조회 및 결제
  • 아이리버존
제품등록 하기- 제품등록을 하시면 사이트를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있습니다. go버튼

A/S 안내 및 신청- 아이리버는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킬 것 이며,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 하겠습니다.

A/S 안내 (서비스 규정)

  • 품질보증 기본안내
  • A/S 유무상 기준 안내
  • A/S 이용방법 안내
  • 위탁 A/S 안내
(주)아이리버는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제품 품질보증 안내
제품 품질보증 안내
품질보증제품 국내에서 정식 판매되는 국내 향 전 제품
품질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
품질보증지역 대한민국 영토 내
서비스 방법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의 환불, 교환 외 일반 AS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제공됩니다.
1. 아이리버 대부분의 제품은 제품을 분해하여 고장이 발생한 부분, 부품만 수리를 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
  운영하고 있습니다.
2. 블랙박스, 오디오 등 특정 제품군, 수리가 적합하지 않은 제품, 부분 수리 대비 리퍼비시 가격이 더 저렴한
  경우에 한해 리퍼비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  - 리퍼비시 제품은 판매 제품과 동일하게 품질검사를 합격한 제품으로만 운영됩니다.
  - 리퍼비시 제품으로의 교환은 일반 AS와 동일하게 수리 횟수에 포함됩니다.
  - 보증기간이 경과하였더라도 리퍼비시 제품으로 교환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
    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AS 부품보유기간
AS 부품보유기간
상품부품보유기간내용연수
휴대용 음향기기 (MP3, CD플레이어)4년4년
블백박스, 내비게이션5년5년
유무선전화기6년6년
별도의 기간을 정하지 않은 경우 (전자사전 등)5년5년

소비자분쟁해결기준 안내

소비자분쟁해결기준은 소비자와 사업자간에 일어날 수 있는 피해보상에 관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, 이 기준에서 정하는 “공산품의 피해보상기준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소비자분쟁해결기준


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

본체 외 모든 품목은 액세서리로 분류되며, 자세한 서비스 규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 - 액세서리의 품질보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이 꼭 필요하며, 구매 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액세서리 최초 출시 일로
    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.
  -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액세서리 종류나 고장 증상 등에 따라 무상 수리 또는, 리퍼비시
    액세서리로 교환 진행됩니다.
  -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고객님 과실에 의한 고장, 파손 발생 시 수리비용을 부담해 주셔야 하며, 액세서리
    종류나 고장, 파손 상태에 따라 수리비용은 최대 새 액세서리 구입 비용과 동일할 수 있습니다.
  - 이어폰 및 USB 케이블 등 케이블이 사용되는 액세서리의 경우 단선으로 인한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 또는, 리퍼비시 액세서리
    무상 교환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  - 내장 배터리는 교체형 배터리와 동일하게 1년동안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  - 제품 소개 및 포장에 품질보증 내용이 별도로 명시된 경우 해당 내용으로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.

액세서리 품질보증 안내
보증기간 액세서리
1년 AKR 시리즈 이어폰, USB 메모리, 메모리카드(블랙박스에서 사용 시 6개월), STYLE 무선수화기,
아이리버 포켓히터, 교체형 배터리, 어댑터 및 전원 케이블류, 리모콘류, 스피커, 메모리카드 리더기,
N 시리즈 목걸이 이어폰 및 B/C캡, USB 케이블
6개월 차량용 테이프 팩, FM트랜스미터, 차량용 거치대, 차량용 후방카메라, 외장 안테나 및 GPS,
외장 배터리팩, 거치대 및 크래들
2개월 번들 이어폰, 케이스, 암밴드, 기타 케이블류
보증제외 건전지 및 일회성 물품, 설명서 및 종이류, 설치CD, 목걸이, 스티커 및 테이프류, 사은품 등

BLANK > 품질보증 안내

BLANK 품질보증은 아이리버 액세서리 품질보증과 동일하며,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BLANK > 품질보증 안내
보증기간 액세서리
1년 블루투스 이어셋 및 헤드셋, 블루투스 스피커, 보조배터리, 어댑터, USB 케이블, 전동 칫솔 및 칫솔 살균기, 무선 충전패드
2개월 이어폰, 이어폰 캡, 기타 케이블류
보증제외 칫솔모, 일회성 물품(테이프 등)

* 이외에 별도 판매 액세서리, 주변기기는 제품 박스 및 보증서를 참고하세요.

ALO audio 품질보증 안내

세부 서비스규정은 ALO audio사의 규정을 따릅니다.
  - ALO audio사로 제품을 발송해야 하는 경우 이에 따른 서비스 기간 지연과 배송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  - ㈜아이리버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기 위해서는 제품보증서 및 구입 영수증이 필요하며, 분실 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거나
    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  - 제품을 임의 분해, 개조할 경우 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ALO audio 품질보증 안내
제품명 세부규정
AMP 보증기간: 1년
어댑터는 보증기간 1년, 케이블 류를 제외한 기타 액세서리는 보증기간이 2개월이며, 액세서리 불량은 제품 교환 및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Earphone/Headphone 보증기간: 1년
이어폰 본체 외 구성품은 소모품으로, 초기 불량 외 제품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Cable 구입 당시 불량에 대해서는 새 케이블로 교환해 드립니다.
구입 당시 불량인 경우 수령 후 평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아이리버로 문의 및 AS 접수된 경우에만 인정됩니다.
  • 회사소개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취급방침
  • 고객센터 1577-5557
  • (137-842)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02-5 아이리버 하우스 (주)아이리버
  • 대표이사 : 박일환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214-86-29288
  •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강남-9776호
  • 개인정보 책임자 : 이상원
FAMILY SITE

To Top